> 기업서비스 > 다이렉트 결제

다이렉트 결제

결제방법선택

  • 유료서비스 결제시 담당자님의 이메일로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드립니다. (영업일 기준 2일 이내)
  • 전자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 제4장 16조와 동법 시행령 제 53조 4,5,6항 및 국세청고시 제 2001-4호 (세금계산서를 전자적으로 교부하고 보관하는 방법에 관한 고시)에 의거, 종이세금계산서와 법적으로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.
  • 신용카드 및 핸드폰 결제의 경우,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사전에 알바인 영업담당자와 협의 하신 금액을 결제하는 페이지입니다.
  •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알바인 고객센터 (전화 : 02-2025-0090, E-mail : help@albain.co.kr)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결제방법 선택
결제방법 선택
결제금액 (영업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결제금액을 입력해주세요.)
결제방법 선택
결제완료 정보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수집항목 : 아이디, 비밀번호, 성명, 주민등록번호, 이메일주소
- 수집목적 : 유료정보를 이용하기 위한 본인확인 및 결제정보 (보유기간 : 2014년 07월 31일 ~ 서비스 이용기간)
전자세금계산서 신용카드(핸드폰) 결제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.
상품 결제 하기